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전체

건양대·총학생회, 대전 서구청에 쌀 1,000kg 기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총학생회, 대전 서구청에 쌀 1,000kg 기탁
부서명 발전홍보팀 등록일 2023-07-14 조회 1461
첨부 jpg 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총학생회, 대전 서구청에 쌀 1,000kg 기탁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와 건양대학교 제27대 총학생회 비상(학생회장 민대원)이 13일 오후 대전 서구청(청장 서철모)에 쌀 1,000kg(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서구청 갑천누리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건양대 김용하 총장과 총학생회 민대원 학생회장·이윤형 부학생회장, 서구청 서철모 청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도묵 부회장·이은영 사무처장 등 다수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건양대가 기탁한 쌀은 지난 5월 열린 대학 축제인 한솔대동제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통해 마련했으며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을 위해 쓰고자 서구청에 기부하게 됐다.

  

건양대 김용하 총장은 “지난 5월 열린 한솔대동제는 개교 이래 처음으로 메디컬캠퍼스를 포함한 양대 캠퍼스에서 열리게 돼 큰 의미가 있었다. 이러한 의미를 되새기는 뜻에서 메디컬캠퍼스가 위치해있는 서구에 이번 쌀 기증을 결정하게 됐다.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구청 서철모 청장은 “우리 지역을 위해 귀중한 쌀을 기탁해 주신 김용하 총장님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서구청 각 동사무소에 전달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