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전체

건양대-대전테크노파크, 바이오헬스케어 발전 위한 MOU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대전테크노파크, 바이오헬스케어 발전 위한 MOU 체결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0-03-19 조회 4252
첨부 jpg 건양대학교 이원묵 총장(왼쪽).jpg
이전 다음

건양대-대전테크노파크, 바이오헬스케어 발전 위한 MOU 체결

 

 

건양대학교와 대전테크노파크가 지난 16일 양 기관의 상호발전과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우수인력 양성, 인력지원 활성화를 위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건양대는 우수인재 육성과 지역발전의 원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논산과 대전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특히 대전에 위치한 대학병원을 기반으로 한 인프라를 통해 우수한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대전테크노파크는 첨단미래기술을 통한 먹거리 창출에 역점을 두고 지역의 과학기술 혁신과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기관이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정보교환 및 전문가 교류를 통한 공동산학협력사업 추진, 전문 인력양성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수만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은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공동산학협력사업 의제 도출뿐만 아니라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전문가 양성에서 기여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원묵 건양대 총장은 "이번 협약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인력 교류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