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LINC3.0사업] 2022-2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운영계획 안내 글의 상세내용

『 [LINC3.0사업] 2022-2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운영계획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LINC3.0사업] 2022-2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운영계획 안내
작성자 경영학부 등록일 2022-08-05 조회 129
첨부 hwp 2022학년도_2학기_현장실습_교과목_운영계획.hwp
hwp [양식3] 현장실습관련 제출서류.hwp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2학기 현장실습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수요조사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운영계획과 제출양식을 꼼꼼히 확인할 것.

 

- 대상 : 3~4학년 

- 수요조사기간 : ~ 8.9(화)

- 수요조사링크 : https://forms.gle/Fh8x8Vzx8qcvNo1u7

 

수요조사에 응답한 학생은 아래의 기한내에 현장실습관련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취업처는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결정 必  

※ 서류 서면제출 必

 

1. 제출기한 : ~8.16(화) 14:30

2. 제출서류 : (양식3)현장실습관련 제출서류

- 현장실습이수신청서 1, 현장실습운영계획서 각1,(실습기관 기본정보, 직무기술서), 보호자동의서 1실습기관협약서 1

3. 제출절차 : 신청서류 작성 교과목 담당교수 서명제출(학과담당선생님)

4. 스마트키(현장실습 신청) : 상해보험 가입 동의 등 진행

기간 내에만 신청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숙지

목록